컨텐츠 바로가기

뉴스&공지 리스트 상세내용
제목 [어패럴뉴스] ‘퍼스트빌리지’ 충청권 랜드마크 부상 새글
작성일 2011.11.09 조회수 16,291
‘퍼스트빌리지’ 충청권 랜드마크 부상






























자루아이(대표 이남욱)가 내달 11일 충남 아산에 오픈하는 초대형 테마파크 복합 쇼핑 아울렛 ‘퍼스트빌리지’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퍼스트빌리지’는 대지면적만 2만4천 평으로 단일 아울렛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면서 오픈 전부터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달 말부터 아산 지역 뿐 아니라 인근 광역 상권을 대상으로 홍보 전략을 가동하고 있다.

홍보 활동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미디어, 뉴 미디어, 프로모션 등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미디어 전략은 공중파 및 라디오 광고를 월 1천5백회 송출한다.

또 지역 케이블 TV에 2300회 광고와 잡지 및 신문 광고를 통한 오픈 광고를 진행한다.

뉴 미디어 전략은 이달 31일 홈페이지 오픈과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blog.naver.com/nam0363)와 트위터(http://twitter.com/#!/nam0363) 및 QR코드 등을 활용한다.

오픈에 맞춰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연예인 팬 사인회와 가수들의 공연, 오픈 기념 브랜드 특별 할인전 등을 준비 중이다.

또 천안 아산 당진 평택 등 4만3천여세대에 엘리베이터 모니터 광고를 실시하고 전단 200만부, 포스터 20만부, 핸드 전단 10만부, 지정 게시대 300개 및 시내버스 랩핑 200대 등을 동원한 홍보 활동을 통해 ‘퍼스트빌리지’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초기 아울렛 활성화에 주력하면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2011년 10월 31일 [06시 06분] 이아람기자, lar@apparelnews.co.kr
이전글 [어패럴뉴스] 아산에 초대형 아울렛 들어선다
다음글 [어패럴뉴스] 충남 아산에 ‘퍼스트빌리지’ 오픈-단일 아울렛 중 최대 규모,80여개 유명 브랜드 입점